여행이야기

일본여행 사야하는 술은 산토리 위스키, 일본에서 위스키 구매 후기 (빅카메라, 돈키호테)

정세이 2023. 8. 14. 15:52
반응형

#일본여행술 #일본위스키 #산토리 #산토리위스키 #일본술 #돈키호테 #빅카메라 #돈키호테우에노 #일본여행위스키 #해외여행술

직접 제 돈으로 여행 & 쇼핑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
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 워너입니당!

장마가 시작된다고 하여, 많은 걱정을 하였건만

다행히 오늘 서울/경기는 시원하고 비도 오지 않네요!!!

인생은 여행이라고 생각하는 편인데,

그래서 열심히 살기위해서 이것저것 하는 중인데,

MBTI P로 끝나는 워너는 약간 실행력이 부족해요..

참 뭐랄까, 회사 끝나고 집에만 오면

그냥 널부러져 쉬는 것에 집중하게 되는.. ㅋㅋㅋㅋ

체력이 부족한가.. 🥲

아직도?!?! 😂

여튼, 이번 포스팅은 요즘 엔저현상

0627 오전 기준

엔화가 저렴해지고 있어서,

일본여행을 많이들 가시는 것 같아요!

인생을 여행처럼 살고있는(?) 워너가 약간의 꿀팁을

드리기 위해 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다들 해외여행가면 술 사오시죠?

술은 꼭 사와야하는 잇템인데요~

면세가 되는 해외여행 술 구매 기준은 2병,

한 병 기준이 1L를 넘거나,

한 병 가격이 400달러를 넘는다면,

그 초과 분에 대하여 세금을 내야합니다!

그렇다면 가격이 400달러를 넘지 않은,

1L 미만의 술은 1인당 2병까지 구매가 가능해요!

워너가 일본여행에서 사온 술 이야기 *_* 갑니다아~

워너와 짝님은 가족여행으로 일본을

3월 말에 다녀왔었는데요!

벚꽃시즌이었어서

너무 화사하고 즐거웠던 봄날이었어요!

 

귀여운 워너동생까지

일본 도쿄 여행을 가기 전부터

산토리 하이볼을 좋아하는 워너는 산토리를 왕창

사올 생각이었답니다!

가족여행이라 5명이니까 총 10병을 사야겠다!

움하하하핫..!!!😁😁😁😁😁 했지유

Bic Camera

3 Chome-26-10 Shinjuku, Shinjuku City, Tokyo 160-0022, Japan

먼저 키보드를 사러 방문했던 빅카메라

술 코너도 갔었는데요~~!

짜잔 엄청 컸다구 ? 신주쿠 빅카메라!

 
 

뽀므리 샴페인이 정말 싸다고 했는데

그렇게 싸지 않았어요!

떼땅져 모엣샹동도 가격 구경하긔 !

물론 한국보다 쌉니다!!!

다양한 술들이 있었고

일본답게 일본 사케들도 많았어요!

신주쿠 빅카메라의 산토리 위스키 가격은 1,420엔

이건 더 높은 레벨의 산토리 위스키인듯?!

다양한 샴펜들도 있고!!!

술은 신주쿠 빅카메라에 종류가 많았어요!

그리고 일본여행 투어를 열심히 하고,

저녁에 간 아키하바라!

먼저 갔던 곳은 빅카메라 아키하바라

Bic Camera

4 Chome-1-1 Sotokanda, Chiyoda City, Tokyo 101-0021, Japan

여기서 짝님 키보드 리얼포스를 구경하고,

술 코너를 갔는데!

아키하바라 빅카메라에는 산토리 위스키가 없었어요

ㅠ_ㅠ

그래서 바로 옆에 있는 아키하바라 돈키호테를 갔답니다!

Don Quijote Akihabara

4 Chome-3-3 Sotokanda, Chiyoda City, Tokyo 101-0021, Japan

여기에는 산토리 위스키가 있었음 ✨️

반응형

오잉?!?!?!

돈키호테가 빅카메라보다 쌀 줄 알았는데

아니었어요!!

돈키호테 아키하바라점은 산토리 위스키가 1,480엔!

그래도 짧은 일정이었기에 사려고 했는데

줄이 줄이... 계산 줄이 말도 안되게 길어서 포기...

내일을 기약하며 숙소로 돌아갔었어요! 😂

그 다음날 아침에 아키하바라 돈키호테를 찾았지만,

또 줄이 엄청 길었어오! 🥲

우에노 역으로 갈 예정이었어서,

돈키호테 우에노점이 근처여서 걸어서

돈키호테 우에노점으로 갔어요!

Don Quijote Ueno

3 Chome-38-10 Yushima, Bunkyo City, Tokyo 113-0034, Japan

어우 입구를 못 찍었네요 ㅎㅎㅎ

짧은 일본어로 산토리 위스키 어디있냐 물어봤고,

1층에 있다고 들어서 산토리 5병을 샀답니다 ㅋㅋㅋ

아 가격표를 찍은 사진이 안 보이긴 한데,

돈키호테 우에노점이 산토리 위스키 최저가였어요!

1,400엔인가 그거보다 저렴했나 그랬어요!

여기서 회사에 가져갈 초콜렛도 샀구요!

지하 1층에 다양한 위스키들도 있었어욤

그 중에서 어랏?!

랩으로 쌓인 위스키들?!

라프로익 셀렉트 !

피트 위스키로 블렌딩한 제품인데요,

한국 주류 백화점에서는 거의 9만원 하는 위스키예요!

4,380엔!

4만원대인건가?!?!?!

그래서 하나 샀답니당 ㅎㅎ

한동안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웠다가 조금 쉬워진

맥켈란도 있었어요!

한국돈으로 8만원 / 10만원돈이었는데

이거 보니깐 맥켈란 살껄 싶네요 😝

맥주도 저렴한 돈키호테

텍스프리 계산대에서 따로 계산하면 되어서 편했어요!

물론, 텍스프리로 구매하면 비닐 봉지 스티커 붙여서

주기 때문에 오픈불가 입니다!

바로 먹을 주전부리는 따로 결제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!

우에노 돈키호테에서 산 것들

귀여운 헤네시 꼬냑 미니버전

8천원돈

 

메이지 초콜렛

멜티키스 말차 진짜 맛있었어요!

강력추천드립니당 ! 일본 가면 꼭 사세요!

그리고 5병의 산토리와 선물용 미니 산토리 2병!

미니 산토리는 가격이 헤네시 꼬냑보다 저렴했는데

계산 하시는 캐셔분이 헤네시 꼬냑 3병으로 찍음...💧

계산서 잘 보세요 여러분...👐

저희는 이 작은 병들도 1병으로 카운트 될 줄 알고

5명임에도 미니병 포함해서 9병인가 사왔는데

작은 미니병은 병으로 카운트 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..

각자 산토리 위스키 2병 사고 미니병 추가 구매하면 될 듯!

(물론 많이사면 카운트 될 수도 있습니닷..! 주의)

산토리 위스키 병은 한국에서 구하기 쉽지 않고

이마트 위스키 대란 때 39,900원인가 그랬는데

일본에서 사오면 14,000원 보다 저렴합니다..!

명심!

라프로익 셀렉트는 캠핑가서 먹었는데

taste note에 hospital 이 있을 정도로

병원 냄새가 진하게 나는 피트위스키였어요!

병원 소독약 느낌 !

그런데 저희 캠핑장에

스코트랜드까지 가서 이 피트 위스키

공장에 견학까지 다녀오신 분이 계셔서

이 위스키에 대하여 좀 더 알 수 있었답니다.

 

일본에서 사와서 일본어 적혀있음 ㅋㅋㅋㅋ

이 피트 위스키가 매니아들이 있다면서!

하지만 워너는 정말 못 먹겠더라구여...ㅎ_ㅎ

짝님도 저희 친구들도 라프로익이

저희 스타일은 아니었던...

우리 스타일은 산토리 위스키로 만든 하이볼이닷!!!!

 

산토리 위스키는 다양한 조합으로 타 먹어봤지만,

코카콜라에서 나온 진저에일

이 친구랑 섞어 먹는게 제일 맛있음 👍👍👍🌞

일본여행 가면 꼭 술을 사오시고,

각 돈키호테마다 가격은 다르고,

산토리 위스키도 좋고

미국 / 아이리쉬 위스키도 좋으니

꼭 잘 사오시길 바랍니당 💗

*도쿄 프라이빗 가족여행은 아래 포스팅 링크로*

 

 

도쿄 가족여행 - 프라이빗 도쿄 자유여행 (feat. 마이리얼트립)

#일본가족여행 #프라이빗도쿄여행 #도쿄가족여행 #마이리얼트립 #내돈내산 직접 사비로 이용하고 작성하는 솔직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워너입니당 ~ 어우 아주 덥네요 😂😂😂 일요일

2jungse2.tistory.com

 

*일본여행 호텔 할인쿠폰은 아래 포스팅 링크로*

 

 

마이리얼트립 할인쿠폰 : 일본여행 숙소 할인 쿠폰 정보 (~8/31까지)

#마이리얼트립일본여행 #마이리얼트립할인쿠폰 #마이리얼트립 #마이리얼트립시크릿쿠폰 #마이리얼트립쿠폰 #일본여행 #일본숙소할인 ​ ​ 안녕하세요 여러분 워너입니다! ​ 오늘은 여러분들

2jungse2.tistory.com

 

반응형